· 견적문의는 사용업무 환경에 맞는 OMR 스캐너, 리더기, 카드, 프로그램을 상담해 드립니다.

· OMR 스캐너, 리더기의 방문 시연, 프로그램 제작에 회의에 대해 방문 요청하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 프로그램 문의는 042-471-4902, 묻고 답하기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응대해 드립니다.

- OMR스캐너 및 OMR리더기 등 리더기 불량으로 A/S 요청 시 본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1
고장 발생 시 본사 042-471-4902 로 전화하여 A/S 접수를 의뢰합니다.
2
접수 후 먼저 A/S담당 직원이 원격 지원으로 정확한 고장 증상을 파악합니다.
3
원격 확인 후 장비 A/S가 필요할 경우 하단과 같은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OMR카드 거래 기관 기준이며, 수리 기간 동안 대체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해 드립니다.
유·무상 기간 무상기간 (구매 1년 이내) 유상기간 (구매 1년 이후)
수리방법 방문수리 택배수리 방문수리 택배수리
출장비 유상 무상 유상 무상
공임비 무상 무상 유상 유상
부품비 무상 무상 유상 유상

※ 주의 ※

무상 보증 기간 내 무상 수리는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의무 사항이며, 부품 보유 기간 내 유상 수리도 의무 사항입니다. 하지만 대형 장비를 제외한 소형 장비의 경우 방문 출장은 상호 간 협의 사항입니다.
4
공임비와 부품비는 리더기 기종 및 수리 품복에 따라 상이하며, 수리 이전에 미리 통보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5
방문 수리 요청 시 출장비는 지역별 최소 5만원에서 최대 30만원이 청구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바랍니다. (제주도 등 특정 지역 제외)
6
본사는 소비자 보호법이 정하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유·무상 A/S를 실시합니다.
(소비자 과실 및 천재지변 등 예외 항목은 무상 기간 내에도 유상 청구될 수 있습니다.)
7
1년 이내 구매 제품은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교환내지 환불, 무상 A/S를 진행하오나,
상황에 따라 방문 A/S의 경우 소정의 출장비가 청구될 수있습니다.
8
본사와 OMR카드를 거래하는 기관의 경우 리더기 A/S진행 기간 동안 대체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하고 있습니다.

- 택배수리 진행방법

1
발송 : 한진택배 및 거래 택배사를 이용하여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 243 비엘소프트 4층 (042-471-4902)" 로 보냅니다.
2
포장 : 담당자 인적 사항 및 고장 증상을 적어주십시오. 리더기보다 1.5배 큰 박스에 완충제를 이용하여 포장합니다.
별도의 완충제가 없는 경우 신문지 및 이면지를 꼭 구겨서 빈틈없이 채워주십시오.
박스가 없거나 포장에 문제가 있으면 별도의 포장박스를 본사로 신청해 주십시오. 택배 발송하겠습니다.
3
대체리더기 : 시험 도중 고장 시 원활한 성적 처리를 돕기 위해 대체 장비를 무상 대여해 주고 있습니다.
A/S신청 시 얘기해 주시면, 선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사와 OMR카드 거래 기관에 한정됩니다.)

- 방문수리 진행방법

1
상호 협의된 일자에 맞추어 방문 점검합니다.
2
현장 수리가 어려울 시 대체 장비를 무상 대여한 후 회수합니다.
3
수리 완료 후 방문 또는 택배로 장비를 발송 후 대체 장비를 회수합니다.